홍미경님의 출산후기 > 후기 게시판

후기 게시판

HOME > CUSTOMER > 후기 게시판

홍미경님의 출산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-03-28 23:08 조회2,739회 댓글0건

본문



제   목: 선혜맘의 출산후기
작성일: 2014.06.10 17:15

 

 

처음에는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병원이라 선택하게 되었다.

 

첫째를 출산하고나서 느낀점은 여기 병원 직원분들과 조리원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 하셨다. 항상 웃는 모습으로 맞이해 주시고

 

불편한데는 없는지 여러 번 확인내 주시고 가족같은 느낌이 들었다.

 

어른들은 만일의 응급 상황 때문에 큰 병원을 예기 하셨지만 우리 부부는 첫째 출산 후 이 가족같은 분위기로 만족하였다.

 

이사를 가서 교통이 불편했지만 둘째를 가지고서도 계속 이 곳으로 발검음이 오게 되었다.

 

둘째 출산 날짜를 잡아두고 마지막 막달 검사를 위하여 병원을 오게 되었다.

 

조리원 원장님이 저를 보시고 웃으시면서 몸 상태는 괜찮은지 물어보시면서 손을 잡아 주셨다. 따뜻한 마음의 정이 느껴졌다.

 

그런데 갑작스럽게 그 날 출산을 하게 되어 맘의 준비도 되지 않았다. 급하게 집에가서 출산 준비물을 싸고 첫째 아기가 아파서 정신도 없는

 

상태였다.

 

11시 반까지 와야 하는데 시간은 늦어 버리고 우리 두 부부는 땀을 흘리며 첫째 아이를 데리고 병원에 도착 하였다. 늦었는데 짜증도 안 내시

 

고 얼른 준비를 해서 수술을 하였다.

 

다른 병원과 조리원들은 큰 아이를 데리고 오면  좋아하지 않는다는데 여기는 그러한 내색도 없으시고 아이는 괜찮냐며 걱정해 주셨다.

 

년년생이라 둘째도 어쩔수 없이 수술을 하였는데 셋째도 가질 수 있게 수술 부위도 신경써서 잘 해주셨다.

 

매일 아침 원장님이 직접 소독을 해 주시고 다른 곳은 산모들이 식당에 직접 가야 하는데 이 곳은 각 방마다 식사며 간식을 직접 가져다 주셔

 

서 거동하기 힘들 때 좋고 가족과 같이 식사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.

 

간호부장님이 아기 목욕하는 방법과 수유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아기 키우는데 있어서 여러가지 조언도 해 주시고 도움이 많이

 

되는 수업이었다.

 

비누 공예를 하면서 조리원 동기들과 더 가까워 질 수 있었고 수업시간 이외에도 산모들이 더 만들 수 있게 해 주셔서 좋았다.

 

이외에도 모빌만들기 수업과 요가 수업도 있다.  각 산모마다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물어보시고 요가 수업이 진행 되었다. 나 같은 경우는

 

발이 많이 부어 있었는데 붓기  빼는데 요가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.

 

그 밖에 산모와 신랑의 점도 빼주고 특히 산모를 위한 여러가지 맛사지 프로 그램이 있어서 몸을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.

 

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친절함, 가족같은 분위기로 지인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호: 수원제일 산후조리원   주소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691-12   전화: 070-4848-2768~9   팩스: 031-253-3151
사업자 번호: 124-94-71682   통신판매 번호:제 2015-수원팔달-0396 호      원장: 이경란         정보관리책임자: 이혜인
Copyright ©suwoncheilcare.co.kr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